교통 겹호재 품은 복층 주거형 오피스텔 ‘북한산 엘스페이스’ 공급

인쇄

지하 4층~지상 7층 1개 동 전용 29㎡ 94실

DA 300

수요자들이 부동산 상품을 선택할 때 교통망을 우선적으로 체크한다. 역세권과 비역세권에 따라 가격 차이가 벌어져서다.

개통이 예정된 신설역 인근에 공급되는 신규 단지는 화제가 된다. 교통망이 잘 갖춰진 지역은 출퇴근 시 이동시간이 빠르고 역 주변으로 생활 인프라도 잘 형성돼 주거 수요가 많기 때문이다.

고양시는 앞으로 광역교통망 확충이 예정된 지역 중 눈길을 끄는 지역으로 꼽힌다. 고양시에선 2018년 12월 GTX-A노선 파주 운정~서울 삼성 구간 공사가 시작됐다. 이 노선이 개통되면 운정에서 서울역까지 20분, 삼성역까지 38분대에 도착할 수 있어 지금보다 이동시간이 70~80% 가량 단축될 것으로 보인다. 

눈에 띄는 철도망은 신분당선 서북부 연장선이다. 이 노선은 고양 삼송에서 은평뉴타운을 거쳐 시청, 서울역, 용산 동빙고까지 19.4Km를 잇는 이른바 황금노선이다. 시청에서 환승하면 삼송에서 강남역까지 기존 전철을 이용할 때보다 약 40분 가량 이동시간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. 

도로망 확충도 화젯거리다. 대표적으로 지난해 11월 개통한 서울-문산 간 고속도로를 들 수 있다. 파주 문산에서 고양 덕양구 강매동까지 총 35.3Km 이어지는 이 도로가 개통되면서 고양에서 서울과 경기 남부권 접근성이 한층 좋아졌다. 통일로와 비교해 40분, 자유로와 비교해 10분 가량 이동시간 단축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.

▲ ‘북한산 엘스페이스’ 조감도..


이러한 가운데 고양시 교통 호재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는 주거형 오피스텔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. 고양시 덕양구 지축지구 B1-3(1,2 LOT)에 공급되는 ‘북한산 엘스페이스’ 가 그 주인공이다. 이 단지는 지하 4층~지상 7층 1개 동, 오피스텔 94실과 근린생활시설 2개 층으로 구성된다. 오피스텔은 모두 복층으로 공급된다.

지하철 3호선 지축역을 걸어서 3분 내외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에 위치한다. 향후 개통 예정인 신설 노선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. GTX-A노선과 신분당선 연장선이 단지 인근을 지난다. 또 수도권제1순환 고속도로와 서울-문산 간 고속도로 접근이 쉽고 화정-신사 간 도로와 원흥-강매 간 도로도 예정돼 있다.

생활환경도 우수하다. 주변에 스타필드 고양, 이케아 고양점, 삼송 하나로마트, 은평 롯데몰이 근접해 있다. 은평성모병원, 삼송테크노밸리, MBN 미디어센터 등이 가까워 직주근접을 원하는 직장인 잠재 수요도 충분하다.

북한산과 노고산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품고 있어 녹지조망도 뛰어나고 도보로 창릉천 산책로와 자전거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.

전용면적 29㎡A 타입 89실과 29㎡B 타입 5실로 구성된다. 모두 복층형 특화설계를 적용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. 침실과 거실 2곳에 에어컨이 설치되고 세탁기, 건조기, 식기세척기, 냉장고, 김치냉장고, 인덕션 등 빌트인 가전이 기본 제공된다. IoT 플랫폼을 적용, 세대 내 가전제품, IoT기계, 홈텟 등이 연동되기 때문에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다. 

컨시어즈 전문업체 ‘돕다(DOPDA)’를 통해 고급 오피스텔에서나 경험할 수 있는 컨시어즈 서비스가 제공된다. 입주민 전용 플랫폼을 통해 세탁, 음식배달, 학원, 병원, 미용, 에스테틱 등 지역에서 선별된 업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. 인테리어, 홈트레이닝, 여행패키지, 피부관리 등 테마별 구독형 서비스도 제공된다. 

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이 없어도 지역 제한 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. 특히 100실 미만으로 구성되므로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. 계약자에게는 중도금 대출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.

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778, 1층에 자리 잡고 있다. 코로나19 예방과 방문객 편의, 방문자 간 접촉 최소화를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.








 

광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