송파 생활권에 개발 수혜 프리미엄…합리적 가격, 초역세권 명품 아파트

인쇄

리버 레이크 송파, 전용 36~55㎡ 300가구 분양

DA 300

개발 기대감 등으로 급매물이 소진되고 호가가 오르는 서울 송파지역 생활 인프라와 미래 가치의 핵심 입지에 주상복합아파트 ‘리버 레이크 송파’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수요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.

이 단지는 지하 5층~지상 26층, 전용면적 36~55㎡ 아파트 300가구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. 시공 예정사는 대우건설이다.

특화설계·고품격 커뮤니티 눈길



지하철 8·9호선 급행 환승역인 석촌역이 단지 바로 앞에 있는 초역세권이며 2호선 잠실역과 3호선 가락시장 역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. 올림픽대로, 서하남 IC 등을 통해 서울·수도권 어디로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.

입지에 걸맞은 품격 높은 설계가 눈길을 끈다. 1~2인 가구 증가세에 맞춰 소형 고급주거시설로 풀옵션 무상제공 특화설계를 적용했다. 같은 공간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와이드 신평면을 적용했으며, 사계절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남향 위주로 단지를 설계했다.
 

▲ ‘리버 레이크 송파’(투시도)는 지하 5층~지상 26층, 전용 36~55㎡ 아파트 300가구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.


한 차원 높은 여가, 취미,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고품격 커뮤니티를 갖췄고 입주민 건강 관리를 위해 친환경 자연 조경시설과 주민운동시설도 마련됐다. 주상복합아파트인 만큼 단지 내에서 원스톱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근린생활시설을 갖추고 있다.

롯데월드타워, 롯데백화점, 가락시장, 서울아산병원, 송파구청 등 송파를 대표하는 생활편의시설을 단지 주변에서 완벽하게 누릴 수 있다.

뛰어난 자연환경, 명품 학군 갖춰



석촌호수, 올림픽공원, 한강시민공원 등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어 도심 속에서 쾌적한 자연을 만끽하며 편안하게 산책을 즐길 수 있다.

명품 학군도 주목할 만하다. 가락초등, 송파초등, 가락중, 일신여중, 일신여상, 잠실여고, 가락고 등이 인근에 있다.

‘리버 레이크 송파’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, 일반 분양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청약통장 없이 신청할 수 있다.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기준으로 주택 소유와 세대주, 거주지역, 중복 가입 배제 요건을 맞추면 조합원으로 참여할 수 있다.  홍보관은 서울 송파구 석촌동 287-5에 있다.

문의 02-588-1800
 

광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