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포 한강에 지식산업센터 첫 선 보인다

인쇄

마스터 비즈파크 분양

경기 김포 한강신도시에 지식산업센터(옛 아파트형 공장)이 첫 선을 보인다. 김포 한강신도시 도시지원시설용지 F1-2-2블록(장기동 2083-6)에 조성되는 마스터 비즈파크다. 지하 3층~지상 7층 1개 동에 지식산업센터 374실, 근린생활시설 54실이 들어선다. 소형 오피스 중심인 도심벤처형 지식산업센터로 분양한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.

주변에 도시기본계획에 따라 한강시네폴리스 조성, 고촌 의료복합관광단지·종합스포츠타운·공해 업종 분리를 위한 산업단지 건설, 아트빌리지 개발 등 개발호재가 많다. 이 단지가 자리한 도시지원시설용지에서 국민연금관리공단·KT&G·한국농어촌공사·김포경찰서 등이 가깝다. KB전산센터·한국전력공사·호텔 등도 조성된다. 단지 맞은 편에는 종합의료시설 부지가 있다.
 

80%까지 저리 대출 가능


이 단지는 2018년 준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장기역(가칭)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. 김포도시철도로 김포공항역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. 48번 국도와 걸포IC 등이 인근에 있다. 한강신도시에서 홍대입구를 오가는 굿모닝급행버스와 당산역~여의도까지 가는 G6001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.

분양가의 최대 80% 저리 대출이 가능하다. 분양 관계자는 "저금리 기조가 이어지면서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지식산업센터가 인기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"며 "비슷한 업종의 회사가 한데 있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건물 시설도 갈수록 진화하는 지식산업센터가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"고 전했다.

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23-2번지 3층에 있다.

▲ 마스터 비즈파크 투시도.

광고

광고